메인로고





 
 
진행중인 이벤트가 없습니다.
 
Oceania Cruises[02,11]

안락함과 편안함의 럭셔리 서비스 - 오세아니아 크루즈는 2002년 Joe Watters and Frank Del Rio에 의해 하이클라스 프리미엄 선사를 설립하였습니다.
바다 위에서 즐길 수 있는 최상급 요리와 여정은 오세아니아 크루즈만의 장점입니다.
오세아니아 크루즈는 세련되고 우아한 여행을 꿈꾸는 여행객들을 위해 5성급 호텔 수준에 걸 맞는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세아니아 크루즈에서 보유하고 있는 호화스러운 중형급 3척의 배는 684명의 손님이 승선할 수 있으며 어느 선사의 배와도 비교할 수 없는 안락함과 편안함으로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Regent Seven Seas Cruises[01,02]

리젠트 세븐시즈 크루즈는 6성급의 초호화 선사로서 5척의 선박을 보유하고 있으며, 남극을 포함한 전 세계 6개 대륙 300개 이상의 기항지를 방문하며, 일반 크루즈 선사들이 선박 1척에 수천명 규모의 고객을 탑승시키는 서비스와 달리 수백명 규모의 고객만을 모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싱글 시팅 다이팅(Single Seating Dining)으로 고개이 원하는 시간, 원하는 좌석에서 자유롭게 정찬을 즐길 수 있습니다.

 
Holland America Cruises Line[02,12]

모던 크루즈의 대명사 - 홀 랜드 아메리카 크루즈는 1873년 설립되어 Netheland Steamship Company라는 이름으로 시작되었으며, 13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13척의 선박을 보유하고 있는 홀 랜드 아메리카는 25개의 항구로 운항되며 매년 약 500개의 크루즈 일정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홀 랜드 아메리카는 짧게는 2일에서 길게는 108일까지의 다양한 일정의 크루즈 상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Crystal Cruises[01,01]
크리스탈 크루즈는 호화 크루즈로서는 이례적으로, 대형 선박을 보유하고 있는 6성급의 크루즈로 16년 연속 서계적인 여행잡지 트래블+레저 독자가 선정한 세계 최고의 크루즈 선사입니다. 정찬 레스토랑 이외에 세계적으로 저명한 주방장 노부 마츠히사 제휴의 일식 레스토랑과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있으며 야마하, 벌리츠 등의 전문 교육기관의 제휴를 통한 선상 프로그램과 어린이를 위한 별도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있습니다.
일본의 NYK 라인에서 소유하고 그의 영향을 받아 일본 특유의 아기자기함과 센스가 곳곳에서 나타나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 하는 중장년 크루즈 여행객뿐만 아니라 젊은 개별여행객, 허니문 및 가족 단위의 크루저 등 모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총 2척의 선박이 세계일주를 비롯하여 지중해, 북유럽, 알래스카, 캐나다, 카리브, 파나마 운하등의 일정을 운항 하고 있습니다.

 

 
Silverseas Cruises[01,03]

최고 고객을 위한 최고 인테리어의 6성급 초호화 선사 실버시는 1994년 첫 운항을 시작한 이래 세계 우수 크루즈사의 장점을 통합하여 기존의 크루즈 서비스가 아닌 엘리트 럭셔리 클래스 서비스를 창출하기 위해 항상 노력합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실버시 크루즈를 탑승하고 1년 안에 다시 실버시 크루즈를 찾는 승객의 비율은 약 60%이상으로 매년 증가하고 있습니다.

 
Celebrity Cruise Lines[02,05]

셀러브리티 크루즈는 세계적인 요리사 "미쉘루"가 선사하는 셀러브리티의 다이닝 서비스로 미식가들의 찬사를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전문 스탭에 의해 진행되는 브로드웨이식 라이브쇼와 다양한 선상프로그램은 품격속의 즐거움을 추구하는 셀러브리티 선사의 모토를 그대로 실천하고 있습니다.

 
Amadeus Waterways[03,16]

테마와 낭만의 리버 크루즈 - 아마데우스 워터웨이는 럭셔리 리버 크루즈를 지향하는 선사로서 미국에서 운영하며, 유럽의 강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선사입니다.
대부분의 객실은 프랑스 식 발코니를 가지고 있으며, 타 선사와는 달리 싱글족들을 위해 1인 탑승이 가능한 리버 크루즈입니다.

 
Orthodox Cruises[03,17]

러시아 리버 크루즈의 최고봉 - 오소독스

유일하게 러시아 리버 크루즈를 제공하고 있는 오소독스 크루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적절한 가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선사입니다.
러시아의 수로, 문화, 미술, 역사 그리고 그들의 삶을 오소독스 러시아 리버 크루즈를 통해 모두 느껴 보실 수 있습니다.

 
Viking River Cruises[03,18]

전통의 리버 크루즈 -바이킹 리버 크루즈

바이킹 리버 크루즈는 스위스 바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총 25척의 리버 크루즈 선으로 유럽의 다뉴브강, 라인강, 마인강, 모젤강, 엘베강, 세느강, 론강 및 러시아의 볼가강 등에서 다양한 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 2004년부터는 중국의 양쯔강 일정의 운항을 개시하였으며, 바이킹 센츄리 스카이와 바이킹 센츄리선 등 2척의 5성급 최신 유람선으로 고품격의 유러피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Cruise West[04,20]

자연 친화적 크루즈 - 크루즈 웨스트

크루즈 웨스트사는 작은 선박을 이용하여 주로 해안가의 아기자기한 코스, 즉 기존의 대형선박이 가지 못하는 코스를 운항합니다.
기항지의 가장 근접한 해안선으로 운항을 하여 좀 더 자연과 친밀한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그 지역 전문가의 통솔 하에 많은 지식을 얻을 수 있는 일정을 제공합니다.
또한 내륙의 수로를 이용한 여행을 하는 등 바다에서는 느끼지 못한 고요하고 조용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The World of ResidenSea[04,22]

바다위의 성-더 월드

더 월드는 일반적인 크루즈 개념이라기 보다는 트레블링 홈(Traveling Home) 개념의 초호화 크루즈로 세계 유일의 장기 분양형 럭셔리 크루즈입니다.
더 월드의 객실 분양비용은 가장 저렴한 객실이 약 20억원 가까이 되며 가장 고가의 객실은 약 100억원을 호가하는 그야말로 세계에서 가장 비싼 크루즈 중의 하나입니다. 장기로 분양하여 소유하는 아파트먼트 레지던스외에도 일반 크루즈 개념의 스튜디오 레지던스(여객용 스위트 룸)도 있어, 일반 크루즈처럼 이용이 가능합니다.

 
Windstar Cruises[05,23]

해상 최고의 로맨틱 가든 - 원드스타 크루즈

평범한 것에서 180도 벗어난 세일링을 추구하자는 발상에서 만들어진 윈드스타는 1980년 중반에 전형적인 리조트나 크루즈에서 벗어난 휴가를 제시하고자 탄생하였습니다.
로맨틱한 세일링과 배에서 럭셔리한 숙박과 함께 마치 개인 요트에서 생활하는 것 같은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Cruise North[04,19]

태고의 신비를 간직한 북극 크루즈의 최고선사 - 크루즈 노스

First Ait / Ait Inuit의 자회사로 60여년간의 전통을 바탕으로한 크루즈 선사로서 전통을 중시하는 사상과 현대적이고 혁신적인 운영방식이 특징인 선사입니다.
또한 2006년 Nunavut 관광청으로부터 최우수 여행상을 수상, 2005년에는 현지 위생관련 수상 등의 경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자연의 신비와 비밀을 크루즈 노스를 통해 느껴 보실 수 있습니다.

 
Princess Cruises[02,24]
명실공히 세계 프리미엄급 크루즈 라인으로 자리잡은 프린세스 크루즈.
연간 100만 이상의 승객들을 세계 5대양 6대주로 초대하고 있습니다.
총 16척의 초호화 크루즈를 보유하고 있는 프린세스는 '일상으로 부터의 완벽한 탈출(Escape Completely)' 이라는 표어를 주제로
마케팅을 펼치고 있습니다.
상상을 초월하는 초호화 시설과 막대한 예산이 투입되는 각종 볼거리와 향연은 프린세스가 아니면 그 누구도 흉내낼 수 없습니다.
 
폴고갱 크루즈[01,32]

■ 폴고갱선사 소개

세기의 전환기에 인상파 화가 폴 고갱은 프렌치 폴리네시안의 열대 바다에서 그의 가장 유명한 걸작들을 창조했습니다. 이 과정 속에 프렌치 폴리네시안의 여러 섬들을 돌아다니며 여행을 하고 그가 받은 영감을 그대로 화폭 속에 재현했습니다. 폴 고갱선사는 폴 고갱의 여정을 따라 운행하던 것을 시발점으로 하여 지금은 프렌치 폴리네시안을 비롯한 뉴질랜드, 피지, 통가왕국과 쿡제도까지 운항하고 있습니다. 타히티의 낭만적인 분위기와 낙원 같은 풍경 속에서 그야말로 환상적인 휴가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 곳을 탐험하고, 토속적인 문화를 체험하며, 때론 휴식을 취하고, 평시에는 접하기 힘든 이국적인 남태평양의 항구를 돌아볼 수 있도록, 폴 고갱 선사는 고객을 위해 항상 준비하고 있습니다.

폴 고갱호에서 크루징을 즐기시는 동안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길 권합니다. 호화롭고 다양한 부대시설과 특별한 생활을 할 수 있는 선박에 올라 아름다운 프렌치 폴리네시안과 그 주변을 여행하시는 동안, 궁극적인 휴양과 재충전을 위한 스파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 다음으로 선박 후미에 있는 선상스포츠 마리너에서 카약이나 윈드서핑을 통해 대양을 탐험하거나, 타히티의 수중을 모험할 수 있는 스쿠버다이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선박에 상주해 있는 강사를 통해 타히티의 자연과 문화의 역사를 배울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세 곳의 멋진 선상 레스토랑 중 한 곳에서 여유로운 식사를 즐기실 수 있으며, 낭만적인 밤의 분위기와 함께 휴식을 하셔도 좋습니다. 또한 카지노, 피아노바, 라팔렛트 라운지나 그랜드 살롱 등의 부대시설에서 시간을 보내셔도 무방합니다. 폴 고갱호는 고객님의 어떠한 선택도 존중하며 최선을 다하는 서비스,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유니월드 리버 크루즈[03,28]

유니월드를 선택한 고객들은 그들의 선택에 자신감과 안도감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유니월드는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 98%를 자랑하며, 134명이 넘지 않는 승객과 함께 유로피안 부티크 호텔 스타일의 유니월드의 선박은 친밀하고 안락한 항해를 제공할 것입니다.

 
후띠루튼 크루즈[04,30]

후띠루튼사는 114년의 항해역사를 가진 노르웨이 크루즈 회사로서, 1893년 리차드 위트(Richard With)선장이 웨스터라론호를 지휘하여 트론헤임(Tronheim) 부두를 출발, 함메르페스트(Hannerfest)로 향한 것을 시발점으로 하여, 현재에는 여러 선박회사와 70여척 크루즈 선박들이 소속되어 있는 거대 선박 그룹입니다. 후띠루튼 크루즈는 특히 북극과 그린랜드, 칠레와 남극 등 일반 크루즈 선박이 접근하지 못하는 곳을 운항합니다.
후띠루튼의 남극과 그린랜드 크루즈는 지금까지 여러분이 생각해 왔던 꿈의 여행 이상의 가치를 선사할 것입니다.

 
더 요트 오브 시본[01,26]

세계 최고 크루즈 선사에게 수여되는 ‘최고의 크루즈 라인’ 상을 매년 수상하며 전 세계 여행객들이 뽑은 럭셔리 크루즈 선사로 그 명성이 높습니다. 1987년 설립 이후 크루즈 여행의 새로운 분야를 개척해왔으며 지상의 초특급 호텔과 견주는 고품격 서비스로 해상 위 최고급 호텔이라고 불립니다.

 
씨드림 야트 크루즈[01,45]

씨드림 야트 클럽 (SeaDream Yacht Club)은 Robert Lepisto 대표에 의해 2001년 9월에 새롭게 창설된 가족 같은 분위기의 야트 클럽입니다. "저희는 야트 입니다. 크루즈가 아닙니다." 라는 문구와 같이 큰 배의 크루즈와는 차별화된 전략을 내건 씨드림 야트 클럽은 최대 112명의 손님과 95명의 승무원으로 모든 승객분들이 항해를 하시는 동안 보다 즐겁고 안락한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윈드스타[01,43]

해상 최고의 로맨틱 가든 - 원드스타 크루즈

평범한 것에서 180도 벗어난 세일링을 추구하자는 발상에서 만들어진 윈드스타는 1980년 중반에 전형적인 리조트나 크루즈에서 벗어난 휴가를 제시하고자 탄생하였습니다.
로맨틱한 세일링과 배에서 럭셔리한 숙박과 함께 마치 개인 요트에서 생활하는 것 같은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오리엔트 로얄 크루즈[03,31]

유럽과 남극 대륙의 경이로움을 동시에 - 오리엔트 라인 크루즈

오리엔트 라인 크루즈의 Marco Polo호는 훌륭한 탐험가와 같은 지명을 얻고 있습니다. Marco Polo호와 함께 남아메리카의 열정, 유럽의 스칸디나비아 피요르드의 빛과 같은 모든 역사 및 유산, 지중해의 온정 및 남극 대륙의 경이로운 야생 생물의 신비 등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오리엔탈 라인은 회사가 추구하고 있는 최상의 여행과 서비스를 드리기 위하여 항상 노력하며,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승무원들이 항상 승객의 옆에서 대기하고 있습니다.

 
노르웨지안 크루즈[06,35]

노르지안 크루즈라인은 총 14척의 선박을 보유하고 있는 5성급 선사이며, 365일 하와이 정기 노선을 제공하는 유일한 크루즈 선사입니다.

모든 노르지안 선박에 프리스타일을 도입하고 있으며, 격실에 얽매이지 않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선사입니다.
그 어느 선사보다도 고객의 편의성과 자유로움을 중요시 하는 Fun Ship 크루즈입니다.

 
MSC Cruise[06,34]

지중해 지역의 새로운 강자 - MSC크루즈

유럽, 지중해 모든 지역(26개국)을 항해하는 크루즈 선사입니다.
MSC는 좋은 서비스와 안정성을 제공함으로써 크루즈 회사로서는 최초로 품질보증 UNI EN ISO 9002/1994와 UNI EN ISO 9001:2000을 획득하였습니다.
이탈리아 계열의 MSC의 크루즈 상품을 이용하시면 높은 서비스와 선상위에서의 안정성을 체습니다.

 
카니발 크루즈[06,40]

"FUN SHIP"의 대명사 - 미주 최대선사 카니발 크루즈

카니발 크루즈는 세계 최대의 크루즈 선사로써 총 22척의 선박을 보유하고 있으며, 안락한 휴식형태의 크루즈보다는 다양한 레크레이션을 통한 재미있는 크루즈 경험을 마케팅 전략으로하는 "Fun Ship"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카니발 슬로건은 "Your Kind of Fun"으로, 모든 이의 재미와 즐거움을 충족시킨다는 카니발의 자부심을 나타냅니다.
가족 크루즈 여행의 선두주자로서 가족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카니발의 모든 오락 프로그램과 음식, 주위 환경들은 모든 연령층에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코스타 크루즈[06,41]

카니발 코퍼레이션 그룹의 멤버인 코스타 크루즈는 유럽 최대의 크루즈 선사이자 전세계적으로는 5위를 차지하고 있는 대형 선사이다. 이태리 마켓의 79%, 전 유럽 마켓의 25%를 차지하고 있으며, 특히 프랑스, 스페인, 스위스, 남미 시장에서 주도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코스타 크루즈는 화려한 이탈리안 스타일의 크루즈를 컨셉으로, 각 선박별마다 현대적 감각의 심플한 실내 인테리어와 즐거운 선상 테마 이벤트 및 파티 및 다양한 연령층에 어울리는 선상 프로그램, 그리고 이탈리안 스타일의 화려하면서 다양한 각종 음식 축제 등을 그 특징으로 하며, 중장년층뿐만이 아닌 전세계 허니무너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크루즈 선사이다.


 

 
로얄캐리비안 크루즈[06,37]

로얄캐러비안 크루즈는 전세계 160여 목적지로 운항하고 있는 세계 최대 크루즈 선사 중 하나입니다.
카리브해는 물론 북유럽, 알래스카, 지중해, 캐나다, 버뮤다, 남미, 멕시코, 파나마 운하, 갈라파고스 제도 등 전세계적인 운항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10만톤급 이상의 대형 선박들로 선 내 아이스링크, 암벽등반, 프라머네이드 아케이드, 인라인스케이팅 시설 등을 크루즈 업계 최초로 선보였습니다.

 
스타 크루즈[06,38]

아시아의 스타 - 스타크루즈는 홍콩, 싱가폴 등 동남아 지역을 짧은 여정으로 운항하는 아시아 대표 크루즈 선사입니다.
말레이시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짧은 스케쥴을 원하는 한국관광객들 사이에서도 많이 알려져 있고 인기가 많은 선사입니다.
매일매일 진행되는 각종 프로그램을 통해 스타크루즈에 승선하시는 순간 단 한순간의 지루함이 없는 매력에 빠져들 수 있습니다.

 
오리엔트 크루즈[06,39]

유럽과 남극 대륙의 경이로움을 동시에 - 오리엔트 라인 크루즈

오리엔트 라인 크루즈의 Marco Polo호는 훌륭한 탐험가와 같은 지명을 얻고 있습니다. Marco Polo호와 함께 남아메리카의 열정, 유럽의 스칸디나비아 피요르드의 빛과 같은 모든 역사 및 유산, 지중해의 온정 및 남극 대륙의 경이로운 야생 생물의 신비 등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오리엔탈 라인은 회사가 추구하고 있는 최상의 여행과 서비스를 드리기 위하여 항상 노력하며,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승무원들이 항상 승객의 옆에서 대기하고 있습니다.

 
디스커버리 월드 크루즈[06,36]

이국적인 곳으로의 탐험여행 디스커버리는 여행업계의 저명한 사업가인 Gerry Herrod에 의해 2002년에 설립된 선사입니다.
고전적인 외부 단면도를 유지하고 특징있고 화려한 인테리어를 추구하며 첨단 안전장비 및 기술로 대형선박들이 갈 수 없는 조용하고 작은 항구들까지 여행이 가능합니다.

 
루프너 크루즈[03,46]

 

 
디즈니 크루즈[06,44]

웃음의 파도와 바람이 전하는 노래, 디즈니 원더와 함께 해상 파라다이스로 떠나세요.
대리석과 다채로운 색의 유리로 장식된 로비, 넓고 아늑한 선시르 상상하지 못할 시설과 서비스의 공간, 디즈니의 색다른 크루즈 여행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월트 디즈니 만화 영화 "인어공주"를 테마로 한 레스토랑과 2개의 테마 레스토랑에서는 매일 저녁 박뀌는 다양한 메뉴를 맛 볼 수 있으며 가족 에너테인먼트의 대명사, 월트 디즈니의 멋진 쇼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스타 클리퍼[01,25]

꿈으로 만들어진  톨 쉽 (Tall Ship) -  스타 클리퍼

배 위를 부딪치는 파도 위를 부드럽게 가로 지르며, 작은 돌고래 떼들과 함께 파도를 타는, 성스러운 결혼식에 경의를 표하며, 진짜 배 위에서의 로맨틱한 휴가를 즐기는 스타 클리퍼

전통방식 범선의 세일링과 맘껏 누리는 휴가의 조화는 진정한 모험의 항해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스타 클리퍼만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물결을 향해 나는 우리의 배 스타클리퍼, 150년전 쾌속범선의 모습그래도, 전통적인 방식과 현대인의 맞는 새로운 휴식의 모험으로 여러분들께 찾아 갑니다.

 
앤탈크틱 드림[04,29]

Antarctic Shipping S.A는 2002년도에 필로토파르도호를 이용한 남극반도 관광사업을 목적으로 전임 해군사관들에 의해 설립되었다. 오랜기간 이분야에서 일해왔던 유능한 칠레 해군의 임원진은 색다른 경험을 원하는 관광객을 유치하고자 이배를 구입하여 탐험선으로 개조하였으며, 2003년에는 미국과 칠레 양국의 부동산을 비롯한 원거리 통신 및 커뮤니케이션 시장의 선두업체 4곳을 선정하여 투자를 지원 받았다. 산티아고에 본사를 두고 있는 이 회사의 설립 목적은 탐험에 적합한 모든 안전규정 및 품질규격에 맞는 배를 시장에 내놓고 이 분야의 선두로써 자리메김을 하고 더불어 기준을 마련하고자 함이다.

Antarctic Shippiing S.A는 남극을 탐험할 수 있는 자랑스런 첫번째 칠레 선박회사로써, 남극과 여러 섬들의 잊을 수 없는 추억을 11일 일정으로 11월에서 3월까지 계속적으로 공급한다.

 
풀만뚜루 크루즈[06,48]

풀만뚜르 크루즈는 스페인에서 제일 큰 크루즈 선사이며, 전세계 80개국 400여 목젖ㄱ지를 운항하는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소속입니다.
'바다위의 리조트' 풀만뚜르 크루즈는 화려한 선내 시설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로 편안한 휴식을 즐기는 동시에 평생 잊지 못할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지상 최고의 낙원에서 꿈의 여행을 누리고자 하는 특별한 당신께 드리는 풀만뚜르 크루즈의 특별한 선물입니다.

 
아자마라 클럽 크루즈[02,49]

아자마라 클럽 크루즈 AZAMARA CLUB CRUISES
아자마라(Azamara)는 그리스 어에 어원을 두고 있으며, "깊고 푸른 바다 위에 빛나는 별 = a bright star on the deep blue sea"로 해석됩니다. 이름의 특별함에서 알 수 있듯이 좀더 특별하고 차별화된 크루즈 여행을 경험 할 수 있는 아자마라 크루즈는 디럭스 크루즈의 기준이 되고 있습니다. 3만톤급의 저니호와 퀘스트호는 세계일주 일정을 비롯해 60개국 175곳의 기항지를 운항하며, 대형 크루즈선이 운항하지 못하는 세계 곳곳의 절경과 비경으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화려한 수상결력을 자랑하는 식음료팀은 최상의 다이님 메뉴로 크루즈 여행을 더욱 가치 있게 만들어 주며, 스페셜티 레스토랑인 퓨전 지중해식 레스토랑 아쿠아리아, 프라임 비프와 해산물 그릴 요리 전문 레스토랑 프라임 C 는 더욱 틀별한 다이닝 메뉴를 제공 합니다. 섬세하고 품격있는 서비스, 삶의 활력을 증진 시켜 주는 스파, 미용, 건강 프로그램은 행복한 크루즈 여행의 시작입니다.